제품소개


CUSTOMER

  • 영업시간안내 : AM:09 ~ PM:16
  • 휴무 : 토요일,주말,공휴일
  •  031) 693-5474~5
  •  acw0601@arcwin.co.kr
  •  031) 693-5476
JUPITER - 회전도 & 밑날연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704회 작성일 19-11-25 11:02

본문

JUPITER 


자동 스핀/ 수동 릴리프 연마기로, 모든 갱모어와 자주식 모어의 연마가 가능합니다.

기본 장착된 냉각제는 공기 중 먼지를 감소시키고, 열로 인해 생기는 모양 변형을 방지합니다.

'All in One'그라인더는 모든 실린더와 하단 블레이드를 원래 제조업체 사양으로 되 돌리는 하단 블레이드의 양면을 완화, 회전 및 날카롭게합니다. 당사의 모든 그라인더는 CE를 준수하며 소음, 진동 및 공기 중 먼지 입자에 대한 건강 및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. 

자동 스핀/수동 릴리프, 베드나이프 연마기로 모든 갱모어와 자주식 모어의 연마가 가능하며, 하나의 연마석으로 릴, 릴리프, 베드나이프 연마가 가능합니다. 작업자가 수동으로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으며 스핀 연마 작동 동안에 작업자가 다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캐스트 프레임 구조는 외부환경에 의한 뒤틀림 현상이 없어 정확한 연마를 가능하게 합니다.

Hunter Grinders는 Juno, Jupiter, Orion 및 Amazon 실린더 모어 및 샤프닝 머신을 제조합니다. 

'올인원 (All in One)'그라인더는 모든 실린더와 하단 블레이드를 원래 제조업체 사양으로 되 돌리는 하단 블레이드의 양면을 완화, 회전 및 날카롭게합니다.

(1) 갱 모어부터 보행자 유닛, 현장 안팎으로 모든 것을 연마하십시오.

(2) 표준으로 장착 된 냉각수는 열 왜곡을 방지하고 공기 중 먼지를 최소화합니다.

(3) 회전 및 릴리프 연삭시 자동 절입, 이송 및 인덱싱. 다중 위치 스핀 구동 장치는 모든 실린더 또는 절단 장치를 수용합니다.

(4) 퀵 체인지 마운팅 브래킷은 실린더에서 하부 블레이드 연삭까지 빠르고 쉬운 이송을 보장합니다.

(5) 주철 베드 및 정밀 엔지니어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도와 진동 감소로 정확성과 긴 수명을 보장합니다.

(6) 릴리프 및 스핀 그라인딩 실린더를위한 범용 그라인딩 헤드와 하부 블레이드의 상단 및 전면을 선명하게합니다.

(7) 작업장의 추가 리프팅 시설로 360도 완전 테스트 된 200kg 호이스트 복식.


 호이스트 및 갠트리를 포함한 Jupiter표준 Jupiter
2270mm (89.5 ")1930mm (76 ")
깊이1473mm (58 ")1372mm (54 ")
신장2300mm (90.5 ")1740mm (68.5 ")
무게856kg (1888 파운드)735kg (1620 파운드)


전기 구성 요소

스위치 액세스, 휠 헤드, 트래버스, 스핀 그라인딩, 냉각수 및 마스터 스톱에 쉽게 장착 할 수있는 스위치. 각 컨택 터는 방수 안전 커버, 과부하 계전기 및 무 전압 방출 보호 기능을 결합합니다. 모든 원격 제어 배전반은 저전압 제어 회로로 작동됩니다. 전기 공급
모든 목성은 240 볼트 단상으로 작동합니다.
완전 밀폐형 인터록 가드. 
그라인딩 휠
직경 230mm (9 ") x 32mm (1 1/4") 너비 특수 리버스 테이퍼 그라인딩 휠. 강력한 1.1Kw (1 1/2 HP) 모터의 샤프트에 직접 연결되는 대형 강철 어댑터에 장착됩니다.
머신 베드
강도와 내구성을 위해 모든 가공 표면을 정밀하게 가공 한 일체형 주물. 선형 베드 레일이있는 Jupiter ATI 제품군은 제작 된 그라인더와 달리 충격, 소음 및 진동을 흡수하여 탁월한 정확도를 제공합니다. 목성 ATI의 실린더 접지는 0.051mm (0.002”)에 평행합니다.
안전 기능
트래버스에 장착 된 안전 마찰 클러치는 불리한 하중이나 연삭 조건에서 트래버스를 '슬립'할 수 있습니다.
비상 정지 버튼 2 개.
공기 중 먼지를 최소화하기위한 실린더 및 하단 블레이드의 냉각수. 
슬로우 스타트 기능
스핀 유닛에는 슬로우 스타트 안전 기능이 통합되어있어 빠른 스타트 토크로 인해 장비 나 모어가 접지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.
감아 올리기
전기 및 수동 옵션으로 360도 호이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적재, 하역, '설정'또는 연삭시 최대의 시야와 안전을 위해 두 개의 강력한 오버 헤드 할로겐 조명이 장착되어 있습니다.
표준 장비
수동 인덱싱을위한 핸즈프리 부착
그 루머 및 브러시 드라이브 시스템이있는 장치 용 범용 마운팅 블록.
확장 가능하고 조절 가능한 장착 지점
완전 밀폐형 인터록 가드 

옵션
로터리 블레이드 부착.
치퍼 블레이드 부착.
3 "휠 헤드.

자동릴리프연마 자동스핀연마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Arcwin Co.,Ltd 2020. All rights Reserved.